티스토리 뷰

간만에 배고파서 찾아갔던 세븐일레븐... 


요새는 하는 거 없이 집에서 뒹굴 거리는 게 일상이 되었지만 배는 고파지니...


보통은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지만 오늘은 주린 배만 채울 목적으로 삼각김밥을 둘러 보았어요.


그리고 선택한 볼함박 스테이크! 혜리의 얼굴이 그려져 있네요! 삼각김밥은 즉석섭취식품이에요. 볼함박 스테이크 삼각김밥은 110g으로 195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은 1,200원! 삼각김밥 중에서는 가격이 있는 편이네요. 기본적인 것들은 8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쌀 62.53%, 라퀴진볼함박스테이크 10.21%[돼지고기(국산), 양파(국산)], 스테이크소스-D 8.70%[토마토케첩(토마토페이스트: 수입산), 우스타소스(정제소금: 국산)], 조미김 1.09%(김: 국산)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굴) 함유


<영양정보>

총 내용량 110g 당 

열량 195kcal, 나트륨 400mg(20%), 탄수화물 34g(10%), 당류 3g(3%), 지방 4.4g(8%), 트랜스지방 0.4g, 포화지방 0.9g(6%), 콜레스테롤 5mg(2%), 단백질 4g(8%)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쌀, 라퀴진볼함박스테이크(돼지고기, 양파, 쇠고기, 동화건조빵가루2, 농축대두단백), 스테이크소스-D(토마토케첩, 흑설탕, 물엿, 우스타소스, 양파), 리치데미글레이즈소스(데미그라스소스, 백설탕, 양파, 우스타소스, 밀가루), 당근, 양파, 청피망, 대두유, 조미김, 정제소금, 참기름, 화이트식초, 마늘, 참깨, 당류가공품 [품목보고번호: 19950306274-790]


제조원: 롯데푸드(주) 평택공장/ 경기도 평택시 세교산단로 101번길 47

고객상담실: (031)8053-0544




삼각김밥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삼각김밥은 다 좋은데 양쪽으로 비닐을 잡아 당길 때 항상 김 한쪽이 잘려져서는 이상하게 빼게 되더라구요. ㅠㅠ 삼각김밥을 싸고 있는 비밀이 참 매력적인 건 김밥을 비닐로 한번 감싸서 가운데만 제거하면 양쪽을 쉽게 제거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참 간편하다는 생각은 들지만 온전하게 빠진 적이 없네요. ㅋㅋ 


그리고 가운데를 커팅!


밥이 흰쌀밥이 아닌 양념이 되어 있는 밥이에요. 당근과 반으로 나눠진 함박스테이크가 보이네요. 반으로 가르기 전까지는 '볼함박'이 아닌 '불함박'으로 봐서 매운삼각김밥인줄 알았어요. ㅎㅎ


성분표를 보니 토마토케첩과 스테이크 소스가 들어있던데 밥의 색깔이 주황빛이 도는게 딱 그런 소스의 색이에요. 한 입 먹기 위해 삼각김밥을 가까이 하니 가장 먼저 강한 소스의 향이 느껴졌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은 맛. 


볼함박이라면 저것보다 작은 볼 여러 개가 들어 있는 게 더 매력적일 것 같아요. 큰 덩어리가 가운데에만 딱 있으니 거의 그냥 양념된 밥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가격이 1,200원이었는데 볼함박이 들어갔음에도 왠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볼함박 스테이크 삼각김밥이 3개면 도시락 하나 살 수 있는 가격인데, 볼함박 스테이크 3개와 편의점 도시락이 하나 있다면 편의점 도시락이 더 끌리겠더라구요. 구성이나 가성비를 전부 생각해도 도시락이 나은 것 같아요.


삼각김밥은 함박스테이크 쪽보다는 고기가 들어있는 게 더 제 취향이네요! ㅎㅎ 800원짜리 기본적인 삼각김밥이 오히려 더 끌리기도 해요. ㅎㅎ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