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집 근처에 없던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을 하나 구입했어요.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처음이지만 혜리가 광고하는 상품이라 다른 편의점 도시락만큼 유명하죠. ㅎㅎ


이제 보니 GS와 CU는 나이드신 분들의 인자하고 푸근한 어머니 같은 밥이라면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시대에 맞춰가는 이미지를 주는 도시락이네요. ㅋㅋ


 제가 고른 도시락은 김치제육 & 소시지 도시락! 가격은 3,800원이에요. 편의점 아주머니께 새로 나온 도시락이 있냐고 물었더니 이거를 주시더라구요. 찾아보니 기존에 있던 도시락이기는 한데 메뉴 구성이 바뀌었어요. ㅋㅋ 


그리고 세븐일레븐 도시락은 롯데 푸드에서 만들더라구요. 한국 세븐일레븐은 롯데 그룹이 운영한다고 해요. 


목마르던 차에 제가 고른 도시락이 이벤트 상품이라 물을 공짜로 받았어요. ㅎㅎ 요새 더위의 정점이더라구요. 도시락 사러 갔다가 탈진할 뻔했네요...;;


2017년 6월 13일부터 6월 20일까지 김치제육 & 소시지 도시락 구매시 네슬레 퓨어 라이프 500ml를 무료 증정 해줘요! 한강점, 휴게소, 특수점은 제외라고 해요! 


[원재료명] 

쌀(국산), 소시지[돼지고기(외국산: 미국, 스페인, 프랑스 등), 소맥전분(벨기에산), 정제소금, 분말 결정포도당, 계란흰자분말], 계란말이[계란(미국산), 소맥전분(밀: 벨기에산), 당근, 대파, 옥수수유], 다진김치[절임배추(배추: 국산), 고춧가루(국산), 멸치액젓, 마늘, 양파], 돼지고기(국산), 어포채볶음, 양파, 참나물, 고추장, 미림, 양배추, 칠리소스, 대두유, 대파, 고춧가루, 혼합간장, 참기름, 화이트식초, 마늘, 쇼트닝, 설탕, 고추맛기름, 정제소금, 쇠고기맛나, 검정깨, 참깨, 복합조미식품, 후추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굴) 함유


함량은 쌀 50.18%, 소시지 8.04%, 다진김치 6.27%, 돼지고기 5.82% 이에요. 394g에 760kcal로 성인 기준 한 끼 식사로 적당한 양이에요! 참나물 무침, 계란말이, 어포채볶음, 소시지 볶음, 그리고 김치제육으로 반찬은 총 5가지에요.  가격에 맞는 단란한 구성의 도시락이네요. ㅎㅎ


[영양 성분]

열량 760kcal, 나트륨 1,640mg(64%), 탄수화물 96g(30%), 당류 18g(18%), 지방 30g(56%),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53%), 콜레스테롤 150mg(50%), 단백질 26g(47%)

총 내용량 394g 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젓가락에도 상세하게 성분이 적혀 있어요! ㅋㅋ


제품명: 나무젓가락

재질: 대나무 100%

중량: 1개 (6g)

수입원: (주)데카포레 (02)929-9858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 4가길5

반품 및 교환처: 수입원 및 판매원

제조원: DALIAN HUIFENG ZHUYE YOUXIANGONGSI 

원산지: 중국


밥 위에는 검은 쌀로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어요. 쌀은 삼광 쌀을 사용했다고 해요. 뭔가 도시락이 가벼운 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도시락 플라스틱과 밥의 양이 적은 편이더라구요. 반찬과 가격 대비해서는 적정한 수준이라 밥의 양이 적다고는 해도 미미해요. 


참나물 무침! 정확히는 볶음인지 무침인지 안 나와 있어서 모르겠어요. ㅠ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면 볶음같다가도 무침이 맞는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맛은 시금치무침 먹는 것 같이 위화감이 없는 맛이에요. 향이 진하지 않고 짜지 않고 무난했어요.


계란말이! 전 반찬 중에 계란말이가 참 좋아요. 반찬이 계란말이만 있다고 해도 정말 맛있게 먹을 거에요. 


계란 말이의 두께는 살짝 얇은 편, 안에 당근과 파가 들어 있어요. 부드러운 계란말이에요. 하지만 계란말이가 집에서 해먹는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어포채 볶음이에요. 급식에서 나오면 달달하니 맛있게 먹고는 했어요. 어포채 볶음에는 아몬드와 호박씨가 들어 있어서 고소한 식감을 줘요.


소시지 볶음이에요. 소시지의 갯수는 총 4개에요. 급식에 나올 것 같은 맛의 소시지 볶음이에요. 달콤한 맛이 위주고 매콤하거나 새콤한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리고 김치 제육! 꽤 맛있었어요. 달거나 하지 않고 김치 맛 위주로 고기를 볶은 맛이에요. 오히려 짭짤한 맛이라고 해야겠어요. 다른 반찬에는 소금 맛이 강하다고 생각이 잘 안들었는데 이 김치제육 덕분에 나트륨 함량이 1,640mg으로 급 상승 했나봐요. 사실상 저번에 먹었던 백종원의 우삼겹 정식이 1,457mg으로 가장 높았었는데 혜리도시락의 김치제육 & 소시지 도시락이 제가 먹은 도시락 중에 가장 높은 나트륨 함량을 보여주네요. ㅎㅎ 역시 김치의 나트륨 함량은 어마어마 하네요.  


먹었던 도시락 중에서 먹고 나서도 속이 덥수룩 하지 않았어요. 반찬의 구성도 마음에 들지만 나물이나 어포채 같은 경우에는 양이 적더라구요. ㅠㅠ 고기가 들어갔지만 김치제육이라서 덥수룩하지 않았던 거 같아요. 밸런스가 좋은 한식같은 느낌이였어요. 급식으로 딱 이런 구성이 나오면 만족했을거에요. 이 도시락은 다음에도 사 먹을 의사가 있어요. : ) 


제조원: 롯데푸드(주) 용인공장/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874번길 2-1 고객상담실 (031)281-5754

보관방법: 냉장보관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이 제품은 난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