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행사 상품인 일화의 천연사이다를 사던 날에 같이 샀던 몰랑팝. 몰랑팝 또한 일화에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일화의 대표 음료인 맥콜과 천연사이다와는 사뭇 다른 이미지라 일화의 상품인지 전혀 못 알아보겠더라구요. ㅎㅎ


이름이 왜 몰랑팝인가 했더니 저 귀여운 토끼 캐릭터의 이름이 몰랑이라고 해요. 몰랑은 EBS에서 하는 어린이 TV만화라고 하네요. 활발함이 느껴지는 너무 귀여운 토끼네요! 이 캐릭터를 썼다고 하는 것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든 음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정작 어린이들이 많이 사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에요. ㅎㅎ


몰랑팝은 밀크와 유산균 발효여액으로 만들었으며 1.5L에 730kcal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행사 가격 990원으로 구입했어요.


원형얼음을 넣고 마셔보니! 밀키스와 암바사의 하위호환 같더라구요. 비슷한 맛은 내지만 그에 비해서는 맛이 약했어요. 몰랑팝은 우유를 첨가한 탄산음료지만 새콤한 맛이 요구르트가 연상되더라구요. 일반 탄산음료보다 훨씬 부드러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일듯해요. ㅎㅎ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데 몰랑이가 너무 귀여워서 가끔 사먹을지도요! 


식품유형: 탄산음료

유통기한: 용기상단 또는 뚜껑 표기일까지

제품명: 몰랑팝

제조원: (주)일화초정공장/ 충북 청중시 청원구 내수읍 미원초정로 1358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장소: 본사 소비자 상담실 080-311-2222(수신자부담) 또는 영업소 및 각 구입처

보관방법: 직사광선이나 고온을 피해 서늘한 곳에 얼지 않게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반드시 밀봉후 미생물이 증식할 우려가 있으니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용기가 변형, 팽창, 손상되었거나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경우 음용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복숭아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부정,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품목보고번호: 19800415004219

원료성분에 의하여 침전물이 간혹 생길수도 있으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드십시오.

환경속에 사는 우리 보전하고 보호받자

빈 용기는 재활용이 되므로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시고 분리수거통에 넣어주세요.


[원재료명]정제수, 백설탕, 액상과당, 탈지분유 0.7%(우유, 국산), 식물성유산균발효여액 0.4%(국산), 올리고당, 구연산, 대두다당류(대두), 젖산칼슘, 이산화탄소, 합성향료(요구르트향), 천연향료(레몬라임향) 우유, 대두 함유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컵(200ml)/ 총 약 8회 제공량(1.5L)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100kcal, 탄수화물 24g(7%), 당류 24g, 단백질 0.5g(1%), 지방 0g(0%), 포화지방 0g(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20mg(1%), 칼슘 8mg(1%)

*()안의 수치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임

주식회사 몰랑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