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에서 파는 전구 소다. 작년부터 독특한 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던 음료죠.

CU 편의점에도 전구 소다가 팔더라구요. 청포도 소다와 사과 소다가 있었는데 제가 선택한 건 청포도! 

요새 다양한 청포도 음료를 맛 보면서 청포도 맛의 매력에서 헤어나오고 있지 못하네요.~ 마침 여름이 다가오고 있고 청포도는 여름에 참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과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청포도 소다는 탄산음료이고 청포도 주스 30%를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350ml에 158kcal이며 가격은 2,000원이에요!

색상은 맑은 청포도색이에요. 저번에 먹었던 쥬시쿨 청포도와 이디야 청포도 플랫치노와는 색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소다 형식이다 보니 색상이 맑아진 것으로 보여요. ㅎㅎ


뒷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귀여운 전구 모양을 유지하면서 중심이 흐트러지지 않게 평평한 바닥을 유지했어요! 참 신기했던 점은 이 음료의 원산지가 베트남이더라구요. 자국회사의 음료일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ㅎ


뚜껑을 열면 저렇게 되어 있어요. 안에 보이는 뚜껑은 흔히 보던 플라스틱 뚜껑이네요. ㅋㅋ 


CU 청포도 소다를 먹어보니 탄산은 강하지는 않더라구요. 평범에서 조금은 약하더라구요. 먹고 나서 크아~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청포도 향이 굉장히 좋았어요. 청포도의 향이 달콤함이 강했는데 향이 강해서 그런지 괜시리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맛 또한 향기만큼 달콤해요. 맛이 달달하면서 은은한 청포도 향이 나서 좋았어요.


영양성분

총 내용량 350ml/ 350ml당 158kcal

나트륨 105mg(5%), 탄수화물 39.2g(12%), 당류 38.5g(39%), 지방 0g(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0%),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0g(0%), 비타민C 21mg(21%)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봉시 외캡과 내캡이 분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캡의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스토로우를 꽂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청포도소다 

식품의 유형: 탄산음료

수입 업소명 및 소재지: (주)거림아이엔티 02-2637-8613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49길 23, 615호

유통기한: 제품 별도 표기일 까지(읽는법: 일/월/년)

원산지: 베트남

제조회사: RITA FOOD & DRINK CO., LTD.

반품 및 교환처: 구입처 또는 수입원

보관방법 및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

본 제품은 지식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원재료 명 및 함량: 탄산수(정제수, 이산화탄소)61.66%, 청포도주스30%, 설탕, 비타민C, 구연산, 청포도향(합성향료)0.06%, 착색료(식용색소황색제4호, 식용색소청색제1호, 식용색소청색제2호), 안식향산나트륨(보존료)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