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맥도날드에 더 자주 가지만 롯데리아에 갈 일이 생겨 가게 되었어요. 잠깐 앉아 있기만 하면 돼서 먹기 보다는 뭔가 마실까 생각하다가 눈에 띈 망고피치! 신메뉴라고 적혀서 궁금해서 마신건데 2016년도 말에 나온 음료더라구요. 새로운 신메뉴가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신메뉴인건가요. ㅎㅎ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망고,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감귤의 상큼한 맛이 조화로운 드링크 제품'이라고 적혀 있네요. 설명에 비해서 감귤이나 복숭아의 맛은 나지 않고 망고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맛은 전형적인 망고의 맛인데 뒷 맛은 쓴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씁쓸한 맛은 감귤 때문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총 중량 310ml, 열량 97kcal, 단백질 1g(1%), 나트륨 16mg(1%), 당류 20g, 포화지방 0g(0%)

알레르기 유발성분: 우유, 복숭아


마시면서 망고 특유의 묵직한 느낌이 나고 망고 맛도 나는데 망고향이 안나더라구요. 그냥 저냥 단 맛으로 먹을만 하긴 했지만 2,500원이라는 가격으로 먹기에는 좀 비싼편이라고 느껴요. 양이 500ml 정도는 되어야 가격에 맞는 양이라고 생각해요! 


거기에다가 롯데리아 알바생이 음료를 줄 때 카운터 바로 뒤에 있는 냉장고에서 음료가 담긴 물병을 꺼내 따라줬는데... 제가 볼 수 있는 위치여서 그대로 컵에 음료를 따르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 왠지 위생적이게 보이지 않네요. ㅎㅎ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