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러 GS 25 갔다가 발견한 Zoo 주먹밥 세트! 이번 5월에 나온 GS25의 신제품 도시락이에요. 

다양한 동물을 컨셉으로 해서 만든 귀여운 찐빵과 함께 주먹밥이 들어 있어요. 동물은 키티, 팬더, 돼지, 강아지, 개구리 등등이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강아지 도시락을 샀어요. ㅎㅎ 키티 먹어보고 싶은데 이번에 갔을 때는 없더라구요... 각 동물 모양은 안에 팥이 들어 있는 호빵이에요.


도시락에 'NH농협 햅쌀을 사용하였습니다.' 라고 써있네요. Zoo 도시락의 가격은 2,900원이고 가격과 크기 둘 다 일반 도시락보다 저렴하고 작은 편이에요. 중량은 266g에 526kcal로 다른 도시락보다 비교적 칼로리가 적은 편이에요. 적당한 1인분 정도 되는 양이어서 둘이 먹기에는 배고픈 양이에요. ㅎㅎ 



<영양성분>

총 내용량 266g 당 

열량 526kcal, 나트륨 (39%)760mg, 탄수화물 (21%)69g, 당류 (4%)4g, 지방 (39%)2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0g, 콜레스테롤 (8%)24mg, 단백질 (27%)15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찐빵 하단의 종이를 제거하고 드세요.



오밀조밀하게 주먹밥들이 꽉 차 있네요. 주먹밥 말고도 각 종 튀김 반찬과 타르타르소스가 들어 있어요. 도시락 케이스가 플라스틱인데 나무결 무늬를 넣어서 깔끔하고 단란한 도시락처럼 보이네요. ㅎㅎ


<원재료명>

쌀 30.19%(국산), 만두돈까스 13.46%[돼지고기(국산),빵가루{곡류가공품(밀가루/밀:미국산,캐나다산)},부추, 양배추, 당면], 이솝찐빵 10.12%(중국산/밀가루, 팥, 설탕, 팜유, 베이킹파우더), 유부10.12%(일본산/ 유부, 이성화액당, 간장, 물엿, 양조초), 치킨너겟(닭고기, 치킨베터믹스-K, 식물성유지, 에스에이-1, 마리네이드-K), 버섯모양피쉬볼(냉동어육, 표고버섯, 감자전분, 대두유, 정제소금), 마요네즈, 초밥식초, 꽃맛살, 새우튀김, 대두유, 카나디안햄, 다진피클, 치즈후리가케, 양파, 흑임자, 백설탕, 레몬쥬스, 참기름, 정제소금, 파슬리가루 

돼지고기, 대두, 우유, 쇠고기, 닭고기, 토마토, 오징어, 난류, 새우, 게, 조개류(굴, 바지락, 모시조개, 꼬막) 함유


치킨너겟과 맛살. 보통 도시락에서 맛살을 보지 못한 터라 도시락에 맛살이 들어 있는 건 신기했어요.


이거는 새우튀팀과 만두돈까스에요. 속이 알차서 맛있어요~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으니 간도 딱 맞네요!


이거는 유부초밥! 유부초밥은 두 개 들어있어요. 튀김 먼저 먹고 주먹밥 먹으려니 목이 메이네요. ㅎㅎ 같이 먹을껄... ㅎㅎ



주먹밥 위에 놓인 알 수 없는 형상의 어묵. 버섯 모양인가 싶더니 원재료명에 버섯모양피쉬볼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짭쪼름하고 맛있어요.


주먹밥이 간이 잘되어 있긴 한데, 역시 튀김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겠어요.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먹었더니 딱딱한 감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강아지 찐빵! 가장 특별한 건 마지막에 먹어야죠. ㅎㅎ 


너무 귀여워서 조금씩 뜯어 먹기에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서 얼굴을 한번에 뜯었더니 좀 덜 잔인해 보이네요. ㅎㅎ 찐빵안에는 팥이 별로 들어있지는 않네요. 맛은 평범한 호빵이에요.


이것 저것 다양한 반찬이 들어 있고 귀여운 찐빵도 후식으로 먹으니 든든하네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요새 편의점 도시락이 워낙 질이 좋아서 편의점에 있는 거는 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에도 맛있는 도시락을 가져올게요! : )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메밀, 땅콩, 고등어, 복숭아, 호두, 아황산류, 조개류(전복, 홍합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잇습니다.

부정,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보관방법: 냉장보관/ 즉석섭취식품 


제조원: (주)한국데리카후레쉬/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황무로 579번길 40-9

교환방법: 구입점

보관방법: 냉장보관

소비자상담실: (031)638-1910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