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씩 이것 저것 세일하는 부천 상동 홈플러스. 세일하는 품목 중에 페트병 음료 1.5L짜리를 1000원으로 해서 10+1, 20+4 행사를 하더라구요! 하지만 웬만해서는 그만큼 필요하지 않아서 잔뜩 산 적은 없지만 1.5L 페트병 하나가 1000원 인 것 자체가 좋은 가격이라 하나 샀어요.


그것은 웰치스 청포도맛! 웰치스를 캔으로 둘 다 먹어봤었지만, 1.5L짜리 페트병으로 본 건 포도맛 뿐이어서, 청포도맛이 투명하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청포도맛 페트병은 흔하지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아, 한국 웰치스는 농심꺼더라구요. 농심을 통해서 수입을 한다고 하네요. 


<원재료명>

정제수, 백설탕, 화이트그레이프맛 소다베이스(정제수, 합성착향료(백포도향), 구연산, 백포도농축과즙), 탄산가스, 구연산, 구연산칼륨


뚜껑을 열자마자 맡아지는 강한 청포도향~ 청포도 좋아해서 너무 맛있어요. 향과 맛이 포도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ㅎㅎ 

다이소에서 샀던 원형 얼음틀을 이용해서 만든 동그란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먹었어요.


포도라는 과일은 일반 포도와 청포도의 차이점이 큰 것 같아요. 사과는 초록색인 아오리사과와 빨간사과의 맛의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말이에요. 청포도 쪽이 조금 더 상큼하고 새콤하다고 해야하나. 향도 더 상큼한 향이 짙어서 청포도 쪽이 더 좋네요. ㅎㅎ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컵(200ml) 총 약 8회 제공량(1.5L)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104kcal, 탄수화물 26g(8%), 당류 24g, 단백질 0g(0%), 지방 0g(0%), 포화지방 0g(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0mg(0%), 

*( )안의 수치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임



웰치 화이트그레이프


식품의 유형: 탄산음료

판매업소명 및 소재지: (주)농심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신대방동)

제조업소명 및 소재지: 남양에프앤비(주) 충남 홍성군 결성면 만해로 230번길 11

유통기한: 병목 또는 뚜껑에 표기 (연/월/일)

원산지: 포도농축과즙(포도과즙으로 0.02%, 미국산)

용기재질: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

반품 또는 교환처: (주)농심 (고객상담실 080-023-5181) 또는 구입처에서 교환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심한 충격 시 용기 파손 또는 뚜껑이 튀어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개봉 시 내용물이 넘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개봉 시 무리한 힘을 가할 경우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니 열지 않게 보관하시고 차량 등 고온의 밀폐된 공간에 보관하거나 가열하지 마십시오.

부정, 불량 식품신고는 국번없이 1399

과즙성분이 침전되는 경우가 있으나 품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용기가 변형, 팽창, 손상되었거나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경우 음용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우유, 밀, 메밀, 대두, 복숭아, 토마토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의 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

본 제품은 미국 웰치사의 상표 및 기술지원으로 생산한 제품입니다.

Welch's는 웰치사의 등록상표입니다.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