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기도 크고 가격도 저렴하기로 유명한 이마트 피자!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부천 중동점 이마트에서 올뉴불고기 피자를 사먹었어요. ㅎㅎ 가격은 한 판에 12,500원, 한 조각에 2,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지름은 45cm로 Super Large 사이즈라고 적혀 있네요. 일반 라지사이즈 정도의 피자가 지름 35cm 정도 된다고 보면 굉장히 큰 편이에요!


'직화오븐으로 바로 구운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라고 써있네요. 피자를 봤을 때 도우가 커서 그런지 얇아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씹었을 때는 이탈리아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중간쯤 되는 두께인 것이 느껴져요. ㅎㅎ


올뉴불고기피자

원산지: 전용분피자생지[소맥분(캐나다/밀), 콩기름(외국산)], 블랜디드피자치즈[모짜렐라치즈(미국), 체다치즈(뉴질랜드), 프로블로네치즈(미국)], 소불고기골드[소앞다리(호주산), 불고기양념장(혼합간장<탈지대두: 외국산>)]

다른 이마트 보면 영양성분 스티커도 붙여주던데 중동점 이마트는 왜 안붙여 주는 걸까요. ㅠ.ㅠ 붙여 주면 포스팅에 올릴텐데 말이에요.


그리고 오픈한 박스! 피자가 6등분으로 나눠져 있어요. 지점마다 모양과 조각이 다 다르더라구요. 들어가는 성분도 제각각이라 지점마다 먹는 맛이 다를 듯 해요. ㅎㅎ 토핑을 보면 한 쪽에 몰리지 않고 고르게 분배되어 있어요.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에요!


올뉴불고기 피자에는 불고기, 피망, 파프리가, 양파 등이 들어 있어요. 아삭한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사진을 잘 보면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불고기맛 양념이라서 더 불고기맛 피자스러웠어요. 하지만 조금 달지 않나 싶더라구요. 


한 입 베어물고 찍은 피자사진. 피자가 제 손보다 크죠? 피자의 뒷부분이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물론 그날 그날에 따라 바삭함이 달라지긴 해요. ㅎㅎ 가성비 좋은 이마트 피자, 피자 많이 먹고 싶은 날에 먹으면 딱이에요! : )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