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의 도시락, 미트토마토 스파게티! 자사 PB상품인 'YOUUS'에서 17년도 02월에 출시되었어요. 즉석섭취식품으로 460g에 3,800원으로 가격은 꽤 괜찮은 편이에요. 미트토마토 스파게티와 함께 커다란 화이트 소시지 하나와 작은 오이피클 두덩어리가 들어 있어요. 물론 포크도 포함되어 있어요!


포장지에 1000W로 1분 30초 뚜껑 열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피클을 제외한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해요... ㅎㅎ 안그러면 미적지근, 따뜻한 피클을 먹게 될거에요.


미트토마토스파게티

볼로네즈스파게티소스(토마토페이스트, 돼지고기, 양파, 옥수수기름, 화이트루), 스파게티면(듀럼밀세몰리나100%), 화이트소시지(돼지고기, 옥수수전분, 청양고추, 알콘에스비, 정제소금), 오이피클(오이, 백설탕, 발효식초, 정제염, 월계수잎), DW피자토핑DE50(자연치즈, 골드, 분말셀룰로스), 청피망, 홍피망, 치즈마요네즈소스, 펜시모짜렐라이코노미, 채종샐러드유 [품목보고번호: 19950306274-716]


<함량>볼로네즈스파게티소스 38.01%[토마토페이스트 26%(토마토 100%), 돼지고기 10%], 스파게티면 20.73%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함유


<원산지>볼로네즈스파게티소스[토마토페이스트(미국산), 돼지고기(국산)], 스파게티면(이탈리아산), 화이트소시지[돼지고기(국산), 옥수수전분(옥수수: 외국산)]


양식에 탄산음료가 빠질 수 없죠! 어떤 양식이든 탄산음료와 참 잘 어울려요. ㅎㅎ 5월 26일 부터 6월 8일까지 미트토마토 스파게티를 포함한 조리면을 구매하면 데미소다 애플캔 250ml를 무료증정 한다고 해요! 꼭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1분 30초 데우고 나니 치즈가 녹아내리고 토마토 소스의 향이 진하게 풍겨오네요! 미트토마토 스파게티는 냄새부터 너무 좋았어요. 치즈와 토마토 소스가 섞여서 나는 그 냄새부터 군침이 돌게 만들더라구요. 


소스와 면을 맛있게 비벼서 들어 있던 포크로 면을 적당히 돌려서 먹어보았더니 굉장히 맛있어서 놀랍더라구요! 면이 불었을까봐 걱정되었는데 의외로 불지 않았고 면도 적당히 익어서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스파게티의 양도 적당했어요. 오히려 이 정도면 가격에 비해 많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겠어요. 치즈도 많이 들어가서 치즈맛이 잘 느껴져서 고소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 라면이나 비빔면은 먹어봤어도 스파게티는 처음 사먹어보는데 굉장히 만족이 되었어요! 어디 음식점에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듯 해요. ㅎㅎ 


피클도 잘려진 피클 몇 조각이 아니라 두 덩어리나 들어 있어요! 맛도 일반 피클마냥 적당히 새콤하면서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스파게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스파게티 질려질 쯤에 피클이 한번씩 입가심 해주기에 좋아요! 


하지만 주의점은... ㅎㅎ 피클은 꼭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리셔야 되요! 알고보니 이렇게 용기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피클 한 개를 다 먹고 나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 



거기에다가 소시지가 맛있고 싸구려 소시지 같지 않았어요. 소시지가 통통하고 안에 내용물도 꽉꽉 차 있더라구요. 청양고추 맛이 잘 느껴져서 야채 소시지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느끼하지 않고 짜지도 않고 적당하더라구요. 이런 소시지를 포함해서 가격이 3,800원이라면 다음에도 또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만에 맛있는 도시락을 먹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구성이라던가 재료라던가 전부 만족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맛있는 소스와 함께 적당히 조리된 스파게티! 정말 이상한 스파게티를 많이 먹어보았는데요, 저렴한 뷔페에서 제공되는 것처럼 약간 딱딱하고 소스맛이 제대로 베어있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이 스파게티는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맛있네요. ㅎㅎ


이 스파게티는 한번 쯤 드셔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


제조원: 롯데푸드(주) 평택공장/경기도 평택시 세교산단로 101번길 47

고객상담실: (031)8053- 0544

보관방법: 냉장보관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이 제품은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아황산류, 호두,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클을 제외한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