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를 볼 때 없으면 허전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팝콘이죠! 영화를 보면서 심심한 입을 달래주고 배를 허기지지 않게 해주는 팝콘! 집에서 친구와 영화를 보게 되어서 홈플러스에 팝콘을 사러 갔어요. 그리고 생각치도 못했던 알뜰 코너에서 팝콘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것은 파머스 쿠키앤크림맛팝콘! 쿠키 앤 크림맛이라는데 팝콘계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맛이네요. 이미 과자 코너에서 팝콘을 하나 골랐지만 가격이 싸길래 이것도 하나 데려왔어요. 참고로 17년 5월 31일 부터 6월 13일까지 270원의 가격으로 할인 행사 하고 있는 행사상품이에요! 가격표 밑에 작은 글씨로 써있네요. ㅎㅎ


외국 팝콘인가 했는데 국내 회사에서 만든 팝콘이네요. ㅎㅎ 중량 80g에 가격은 단돈 270원이에요! 10g당 34원으로 굉장히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어요. 이 팝콘은 옥수수 74.1%, 쿠키 미분 11.1%, 식물성 크림 2.4% 를 함유하고 있어요. 총 칼로리는 494kcal에요. 


뒷면에는 영양성분과 원재료명이 적혀 있어요. 유통기한은 이번 년도 10월달로 넉넉하네요. ㅎㅎ


그리고는 팝콘을 뜯었어요! 실수로 포장지를 이상하게 뜯었네요. 한 번에 다 먹을거라 상관은 없지만요. ㅎㅎ


모습이 꼭 후추가 잔뜩 묻혀 있는 것 같죠? 안 달 줄 알았는데 의외로 달달하고 중간 중간에 짠맛도 느껴지더라구요. 쿠키 앤 크림 맛이 강하다고는 못하겠지만 쿠앤크 향이 충분히 나고 맛 또한 먹을만 했어요. 저 후추같은 검은 부스러기가 쿠앤크 맛을 내는데 카라멜 팝콘처럼 팝콘 에 코팅한 것이 아니라 가루를 묻히는 형태라서 맛이 강하지 않았다고 봐요. 일반 팝콘에 가루를 묻혔기에 쿠앤크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던거구요. 


독특한 점은 일반 팝콘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팝콘 부스러기를 먹는 느낌이었는데, 조리퐁과 일반 팝콘의 중간쯤 되는 사이즈라고 봐요. 손으로 먹으면 가루가 손에 온통 묻기도 하고 집어먹기 불편해서 숟가락으로 퍼먹고 싶었어요. ㅎㅎ 팝콘 가루가 봉지 밑바닥에 가득 쌓여 있네요. 가루의 무게감이 있어서 팝콘에 잘 붙어 있지 못할 뿐더러 가루 입자가 곱지 않아서 날카로운 감이 있어요. 행사 가격 270원이라면 다음에 영화 볼 때도 사먹을 듯 해요. ㅎㅎ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봉(25.0g) 총 약 3회 분량(80.0g)

1회 제공량 함량: 열량 154kcal 탄수화물 13g(4%) -당류 6g, 단백질 0.9g(2%), 지방 11g(22%) -포화지방 5g(33%) -트랜스지방 0.0g, 콜레스테롤 0.0mg(0%), 나트륨 14mg(1%)

%영양소기준치: 1일 영양소기준치에 대한 비율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기사항>

제품명: 쿠키앤크림맛 팝콘

내용량: 80g

식품의 유형: 과자

원재료명 및 함량: 옥수수(미국산)74.1%, 팜유(말레이시아산), 정백당, 쿠키 미분 11.1%[밀가루{(밀)미국산, 호주산}, 백설탕, 식물성유지{팜유류(말레이시아산), 혼합제제(올레오레진로즈마리, 올레오레진세이지)}]코코아분말, 바닐라파우더 11.8%[백설탕, 식물성크림{말레이시아산/ 포도당시럽, 식물성유지(팜핵유, 코코넛유), 제이인산칼륨, 폴리인산나트륨, 카제인나트륨}, 덱스트린, 탈ㅈ리분유(미국산), 합성착향료(바닐라향)]

우유, 대두 함유

제조원: 대한푸드텍(주)/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방도길 43

판매원: (주)파머스팩토리/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서동대로 2232-1

고객상담실: 031-762-4357

포장재질: 폴리에틸렌수지

반품 및 교환: 본사 및 구입처

유통기한: 후면표시일까지(년,월,일순)

보관방버비 직사광선을 피하고 온도, 습도가 낮으며,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주십시요.

본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의 피해에 대한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본 제품은 계란, 땅콩, 밀,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간혹 덜 튀겨진 콘이 있어 치아손상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 바랍니다.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여러 면에서 독특했던 팝콘이에요. 생각해보니 저희가 접할 수 있는 팝콘의 맛은 카라멜이나 소금맛 등으로 한정적이네요. 다양한 팝콘이 많이 나온다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가 하나 더 늘겠네요. : )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