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상동역 근처 세이브존 뒷골목 쯤에 있는 원조멸치국수.

맛있다는 친구의 말에 한번 가서 먹어 봤어요.


  • 위치: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265번길 43
  • 세이브존 뒷골목 근처.




부천 상동점에 있는 원조멸치국수는 자리가 10개 정도되는 소규모 가게에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못 먹는 줄 알았네요. ㅎㅎ



메뉴는 멸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수제비가 있어요.

칼국수와 수제비를 합친 칼제비도 있네요.

가격은 4000원인 멸치국수를 제외하고는 전부 4500원으로 통일되어 있네요.

오늘은 멸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대접에 한 가득 멸치국수가 나왔어요. 양이 참 푸짐했어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가 맛있어서 같이 먹으니 간을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하지만 테이블에 간장이 옆에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덜어서 쓰면 되요.



비빔국수는 멸치육수를 같이 주셨어요. 국수와 함께 끓인 것이 아니라 육수 색이 더 진하고 맛도 진했어요.

비빔국수에는 오이, 상추, 당근 등등 야채가 잔뜩 올려져 있어요.

비빔국수 맛이 너무 새콤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어떤 비빔국수는 맛이 너무 셔서 안먹게 되는데 적당하네요.

다음에는 수제비나 칼제비를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