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덧, 2018년도 3개월 밖에 남지 않았어요.

10월의 첫 날을 일등맘 산모교실과 보내게 되었는데 

처음으로 채움태교도 하고 꽤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ㅎㅎ




원래는 수원 지역에서 9월 19일에 진행 하기로 했는데 협력 업체의 사정이 생겨 10월 1일로 변경! 




9월 27일 날 당첨문자가 왔어요! 

이제 점점 몸이 무거워져서 먼 곳은 힘들기에...

위치도 좋고, 시간도 좋아 참석 당첨댓글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ㅎㅎ




그리고 당일 날 온 일정 문자~

장소는 수원시청역 플로렌스파티하우스 수원점!


시간은 2시부터 4시 반까지인데 1시부터 입장이 가능해요!

얼리버드 이벤트로 1시 30분까지 입장하면 기저귀 1팩(2매입)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일찍 갔더라면 좋았겠지만 저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참여하지 못했네요 ㅠㅠ


.

.

.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 입장하니 보이는 일등맘 산모교실 배너~

그 옆에서 입장을 받고 계셔서 이름을 말하고 신분확인을 하고나서 입장!



1시 40분 즈음에 입장하니 이미 많은 산모님들이 와계셨어요! 

부스참여 하시는 분들도 있고, 자리에 앉아서 담소를 나누는 분들도 있고~


자리는 원하는 곳에 아무데나 앉으면 되요.

모든 자리마다 이벤트 용지와 카탈로그가 올려져 있었어요.


댓글참석이벤트와 현장참여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현장참여 이벤트는 2가지로, 카카오스토리 공유와 육아맘카페 3곳 이상에 산모교실 현장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URL을 댓글로 참여하는 거에요.

용지 보자마자 바로 참여~ ㅎㅎ



그리고 입장하면서 받은 전원증정 사은품수원맘카페 이벤트해서 받은 스카프빕!

요 파스퇴르 가방은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는 수원맘 카페 가입 및 홈 추가를 하고 확인되면 받을 수 있어요~

스카프빕은 고를 수 있어서 저는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스카프빕을 선택 ㅎㅎ



전원증정선물 가방에 담겨져 있던 일등맘 산모교실 경품 응모권!

이름과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기재한 후에 쉬는시간에 제출하면 되요.



짐을 내려놓고 부스들을 둘러봤어요~

모든 부스참여는 강요가 없지만 많은 산모님들이 돌아보길래 저도 구경했어요.


진코웨이, 웅진싱크빅, 베이비파스텔, 작명소, 재테크상담, 산후도우미 부스가 있었어요.

작명소 부스는 처음 봤는데 저도 관심이 있어서 상담 좀 들었어요. ㅎㅎ



베이비 파스텔 스튜디오. 

만삭촬영신청하면 양말을 나눠줘요. 저도 신청~ 



웅진북클럽.

책이 많아서 몇몇 읽어보니 우리 아이에게도 필요하겠구나 싶었어요.

많은 건 못해줘도 책만은 많이 읽혀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재테크 상담실.

쉬는 시간에 여는 부스라서 사람은 없지만 가입하면 주는 선물들이 늘어져 있어요.



방문 베이비시터 아이미래로 부스.

꽤 많은 사람들이 듣고 계셨는데 산후관리에는 많은 관심이 생기는 거 같아요.



한글이름 부스.

여러 산모교실을 다녔지만 가장 독특한 부스! 

아이 이름을 잘 짓고 싶어서 관심이 가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앞에 전시된 오늘의 특별경품!

기저귀, 샤워헤드, 방수요, 카시트 등등이 보이네요.


이 때까지만 해도 받을 사람들 부럽다~ 하면서 봤지만 제가 채움태교를 하게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ㅎㅎ

저의 첫 채움태교의 시간이었어요~ : ) (고마워요! 일등맘 산모교실!)


.

.

.


제 1부: 일등맘 특별강의 

그리고 시작된 일등맘 산모교실.  

산모교실 장소가 참 이뻐요. 

위에 샹들리에가 반짝반짝 ㅎㅎ



1부는 재테크 강의로 진행되었어요. 

동양생명에서 나온 디딤돌플러스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그리고 배선영 지점장님이 나오셨는데, 

엇! 아이원맘 산모교실에서 강의하셨던 분이셨어요. ㅎㅎ


같은 분 강의를 한번 더 듣게 되었어요 ㅋㅋ

다시 한 번 느끼지만, 정말 진행도 잘하시고 말도 잘하셔서... 부럽...


황금알을 낳는 평생계좌

이름부터 솔깃한 강의였어요~



그리고 간혹 퀴즈를 내면서 맞추면 

좋은 효과가 있다는 마스크팩을 하나씩 선물하셨어요!



아빠의 역할이 육아에서 참 중요하다고 해요!

언어능력, 사회성, IQ, 행복지수에 높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남편에게 열심히 육아에 관한 책을 읽혀야겠어요~ㅎㅎ



그리고 본인에 대해 설명하시는 배선경 지점장님~

앨범을 냈을 정도로 노래도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재능이 많으신 분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유태인들의 부의 세습에 관한 정보~

이걸 들으니 유태인들은 참 똑똑한 사람들이구나 싶었어요.

저축에 관한 습관도 참 중요하구요.



아이 한명 키우는데 3억 897만원! 

결혼 비용까지 하면 4억은 된다고 하네요~ ㅜㅜ

암울한 사실을 말하니 모두들 숨죽이며 강의에 초집중...



그리고선 재테크와, 노후자금, 세금, 단리이자와 복리이자의 차이 등등에 대해 설명하셨어요. 

알고는 있지만 자세히는 모르는 재테크 용어~ 

복리는 이자에 이자가 붙어서 돈이 증식이 된다고 해요.



부자 되는 원칙 1. 복리저축을 일찍 시작하라!

복리저축을 조금만 넣어도 일찍 시작하면 늦게 많이 넣는 사람은 가볍게 이길 수 있다고 해요.

복리 저축의 핵심은 길고 오래~ 깨지 않고 유지하는 것이 핵심!



우리 나라의 이자소득세는 15.4%로 아직 다른 선진국에 비해서 높지 않지만 머지 않았다고 해요~

다른 나라처럼 좋은 복지가 되려면 결국엔 이자소득세가 높아질 거라고 하네요.



부자되는 원칙 2. 세테크는 필수!

비과세만 잡아도 시간이 지나면 과세와 몇 억이 차이가 난다고 해요~



부자 되는 원칙 3. 딱 하나 남은 비과세 계좌를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


앞으로의 전망이 비과세 계좌가 없어지고 전부 과세계좌가 될거라고 하네요...


꼭 가입해야 할 네 가지 필수요건!

평생 복리, 평생 비과세, 변동이 없는 평생 확정이자, 만기가 없는 평생구자!



동양 디딤돌플러스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은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저축, 증여, 연금 등등 여러 기능으로 쓸 수 있다고 하네요.



강남 부자들이 보험으로 돈 버는 방법은 네모이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바로 종신보험을 이용하여 돈을 벌고 있다고 해요~

강남 부자들이 그렇다고 하니 더 솔깃...



강남부자들이 종신에 가입하는 이유는

복리와 비과세, 그리고 확정금리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 추가납입을 활용하면 원금 회복도 앞당기고 수익도 극대화가 된다고 해요~

저축 목적이면 추가납입도 좋다고 하네요!



매월 15만원 + 추가납입 100% 했을 시의 차트.

돈이 늘어나는 것이 보이네요~~ ㅜㅜ



또 유니버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자유납입, 중도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으로 통장을 계속 유지하기 쉽다고 해요.



또 자녀 양육 수당과 아동수당을 이용하여 저금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돈은 고스란히 보관해 아이들을 위해 쓰고 싶기에 저축통장을 많이들 알아보시더라구요.



그리고 나눠주신 동양생명 디딤돌플러스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카탈로그.



쉬는시간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이 작성하고 아까 있던 재테크 부스에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다들 남편에게 전화하면서 가입해도 되는 지 물어보고 계시더라구요.

가입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는데 남편이 전화를 안 받아서 저는 패스~



그리고 3시부터 30분정도 쉬는 시간!

쉬는 시간에는 부스 상담도 받고, 화장실도 갔다 오고, 물도 마시고~

그리고 받았던 경품응모권을 제출하는 시간이에요~





2부: 즐거운 웃음태교! 레크레이션 

2부는 진행자님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시간이었어요~

탁자 위에 하나씩 놓여있는 빙고판과 여러 게임을 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산모님들과 인사도 하고 얘기도 하고 더 가까워질 수 있었어요.



시작은 업다운 게임! 진행자분이 생각한 숫자를 맞추면 상품을 줬어요.

맞추면 양 옆의 사람들까지 함께 받을 수 있기에 좋았어요. ㅎㅎ

선물로는 귀여운 턱받이를 줬어요.



그리고는 테이블에 함께 앉은 사람들 3~4명과 팀이 되어 빙고게임을 했어요.

빙고 게임시간에는 같은 테이블에 앉은 사람과 같은 팀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담소도 나누고 즐거웠어요. ㅎㅎ



연예인이름 빙고와 숫자 빙고 2가지를 했는데 저희 팀에서 한 분이 빙고하셔서! 

아기 턱받이를 받았어요~~ ^^* 



그리고 마지막 게임으로,


음악을 듣고 제목이랑 주인공을 맞추는 시간! 

평소 드라마를 잘 보지 않기에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레크레이션이 참 즐거웠던 점이,

게임을 팀으로 진행해서 맞추면 한 명만 타는 게 아니라 팀 전부 선물을 주니 

양 옆 사람들과 대화도 수월하고 친해진 기분이었어요. ㅎㅎ



3부: 경품추첨 및 사은품 증정

오늘... 제 산모교실 인생에 첫 채움태교를 했던...!!


처음엔 현장이벤트와 댓글이벤트 당첨자 분들께 기저귀를 한 팩씩 드리고~

그리고 경품 이벤트 시작!

경품에는 기저귀, 샤워기헤드, 카시트 등등이 있어요!



제가 경품운이 없는 줄 알았는데 ㅠㅠ


저희 아기에게 오늘이 행운이 날이었는지,

방수요 3명 호명하는 타임에... 마지막 3번 째에 제 이름이...! 두둥!

이런 적이 처음이라 괜히 심장이 콩닥콩닥 뛰었어요 ㅋㅋㅋ


마지막 카시트까지 호명하시고~


쓰레기는 직접 치우고 헤어지는 시간!

경품 받는 사람들은 남아서 앞에서 확인받고 방수요받고 두툼한 가방과 함께 채움태교 하고 왔어요~ ^^*



세상에서 가장 힘들지만 위대한 일, 엄마로 산다는 것!

감동적인 문구로 마무리~~ ^^!



받자마자 인증샷! 

카시트까지는 바라지 않았기에 이 방수요가 경품 중에 가장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받게 되다니!

그냥 경품 당첨도 아닌 받고 싶은 걸 받게되어서 정말 기뻤어요!



집에 갈 때는 비가 부슬부슬 오더라구요~

10월의 첫 날 부터 행운 가득한 시간 가지고 오니 더 힘이 나네요 ㅎㅎ



참가자 선물 상세 후기

전체샷 한장!

전원 참가자 선물 + 부스 선물 + 경품 당첨 선물!

받고 펼쳐보니 꽤나 필요한 물건들 넉넉히 받았네요~ ㅎㅎ



전원 참가자 선물.

구성은 달곰이 물티슈,  브라운 네이처 프리미엄 물티슈, 대디베이비 물티슈, 대디베이비 기저귀, 슈베스슬리머 기저귀, 아토팜, 빼그뻬레고 할인권 카드!



빼그뻬레고 할인권 10만원권! 

나중에 홈페이지 구경 해봐야겠어요~ 



이벤트 참여 선물.

턱받이는 빙고 맞춰서 받았어요~ ㅎㅎ 

스카프 빕은 수원맘 이벤트 참여.

양말은 베이비 스튜디오.



그리고 부스 카탈로그!

관심있는 카탈로그 몇 개 가져와서 집에서 읽어봤어요~ 

웅진북클럽 베베오감놀이가 가장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경품 당첨 선물.

부스 중 하나였던 방문베이비시터 회사인 아이미래로에서 제공해주는 방수요에요.

크기도 크고 포인트로 들어간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리에토는 이탈리아 언어로 행복한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 )


부드럽고 도톰하니~ 얼른 아기가 태어나면 쓰고 싶어요!

아기가 태어나기전에 세탁해놔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안에 들어 있던 아이미래로 카탈로그.


산후관리는 제대로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ㅠㅠ 

못해도 1개월 그리고 6개월까지는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해요.

아무래도 산후조리원만으로는 부족하기에 한 번 읽어보고 고려해봐야겠어요~



10월의 첫 날부터 일등맘 산모교실에서 정말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레크레이션도 재밌고~ 경품도 받고!

남편도 같이 기뻐해줘서 더 좋았어요 :)


좋은 시간 보내게 해준 일등맘 산모교실! 고마워요!

안가보신 산모님들은 한 번쯤은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등맘 산모교실 신청하기↓↓↓


일등맘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anmoschool



http://xn--9d0b16wluesoc.com/

(로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