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번째 마더케이 체험팩 리뷰를 가져왔어요!


마더케이에서 체험팩 신청은 2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회원가입 시 자동 발급되는 쿠폰으로 무료 구매가 가능해요. (단, 배송비는 지불)

두 번째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선착순 1000명 체험팩 무료증정을 신청하면 되요!



저번에 신청했던 수유맘 샘플팩은 첫 번째 방법인 회원가입 쿠폰으로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해서 받았구요,

이번 마더케이 샘플팩은 1000명 안에 들어서 받게 되었어요!


이번에 소포가 왔을 때, 어떤 문자 공지도 없이 왔기 때문에 조금은 놀랐던 샘플팩...!

문자나 쪽지 없이 오기 때문에 깜짝 선물이 아닐 수가 없어요. ㅎㅎ



두 번째 방법인 선착순 신청은 월별, 종류별 1인 1개 신청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9월 달에는 케이맘 샘플팩을 신청해 놨답니다. ㅎㅎ

오면 포스팅 할게요~




저번에 주문했던 수유맘 샘플팩이 수유용품 시 필요한 용품이라면,

마더케이 샘플팩은 예비맘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마더케이 베스트 상품만을 담았다고 해요!


구성품으로는,


더블 아기지퍼백

일회용 저장팩

수유패드 샘플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
.
.


그렇게 도착한 마더케이 샘플팩!
8월 5일에 신청해서 8월 31일에 도착한 제품! (후기가 좀 늦었어요 ㅠㅠ)

샘플팩은 겉으로 봤을 때는 
어떤 샘플팩인지 잘 모를 정도로 똑같이 생겼네요 ㅎㅎ

패키지의 크기는 전부 같고, 
내용물에 따라 두께가 조금씩 다르지만 큰 차이는 없었어요.

.
.
.



전체샷 한장~!


구성품으로는,


케이맘 듀얼 스토리 기저귀 소형 2입 1개,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 15입 1개,

마더케이 프리미엄 1mm Thin 수유패드 2입 1개,

일회용 저장팩 3장,

(모유저장팩 200ml 1장, 분유저장팩 240ml 1장, 이유식 저장팩 200ml 1장)

더블 아기지퍼백 M, L, XL 1장씩 총 3장,


그리고 마더케이 카탈로그!


.

.

.



케이맘 듀얼 스토리 기저귀 소형 2입 1개.

케이맘 기저귀는 처음 받아보는데요, 

케이맘 듀얼 스토리 기저귀는 2mm로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한다고 되어 있네요.


그 밖에 3D 엠보 에어홀 원단 시스템, 역류방지 시스템, 에어프레쉬 겉커버 시스템, 샘방지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아기가 편하게 쓸 수 있네요. 태어날 아가를 위해 잘 비축해둡니다. ㅎㅎ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 15입 1개.

이건 수유맘 샘플팩에서도 받았던 물건이에요!


15장으로 아기가 쓰는 손수건 하루치 양에 맞춰져 있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용으로도 좋겠다고 생각했던 제품!

이 제품은 정말 유용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마더케이 프리미엄 1mm Thin 수유패드 2입 1개.

이것도 수유맘 샘플팩에서 받았던 제품!

(대신 수유맘 샘플팩에는 3가지 종류의 수유패드가 들어있어요.)


이게 베스트 상품만 모은 마더케이 샘플팩에 들어가 있다는 것은,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는 것이네요. ㅎㅎ

잘 기억해 둬야겠어요.



일회용 저장팩 3장.

(모유저장팩 200ml 1장, 분유저장팩 240ml 1장, 이유식 저장팩 200ml 1장)


저장팩은 3가지 모두 용도가 다른 종류가 왔어요.

모유, 분유, 이유식 3가지가 왔는데, 저장팩도 종류가 많구나~ 싶었어요. ㅎㅎ



모유저장팩 200ml.

이거는 저번에 수유맘팩에서도 왔던 제품.

자립형 지퍼백이라 세워놓을 수 있어요.


분유저장팩 240ml.

분유와 모유 저장팩이 나누어져 있네요. (왤까요?!)

미리 만들어놨다가 외출용으로 쓰거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유식 저장팩 200ml.

이것도 자립형 지퍼백. 이유식 저장팩도 아가가 6개월 쯤 되면 정말 유용할 거 같아요.



더블 아기지퍼백 M, L, XL 3장.

더블 아기지퍼백 미디움, 라지, 엑스라지가 1장씩 왔어요.

이 밖에도 스몰과 미니 사이즈도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미디움 사이즈 20cm x 25.5cm x 8cm(밑면폭)/ 용도: 기저귀, 아기옷 이유식기 등 보관

라지 사이즈28cm x 24cm x 8cm/ 용도: 기저귀, 젖병, 아기옷 장난감 보관

엑스라지 사이즈30cm x 32cm x 8cm/ 용도: 여행짐, 조리원준비, 속싸개 보관




개인적으로는, 라지 사이즈가 제일 유용할 것 같아요.

용도가 기저귀, 젖병, 아기옷, 장난감 보관이라고 하는데 가장 많이 찾게 될 사이즈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마더케이 카탈로그!


카탈로그에서 우연히 맘에드는 물건이나 사야하는 물건을 발견할 수 있으니, 집에 잘 간직해 둘거에요. ㅎㅎ


오른쪽 하단에 굳 퀄리티를 보니 품질인증서를 참 많이 받았네요!

이렇게 또 아가를 위한 준비물 습득 완료!



이것 저것 유용하고 처음보는 물건들이 많으니,

마더케이 샘플팩에 관심있는 예비맘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해보세요! : )



마더케이 홈페이지 링크

http://www.motherkmall.co.kr/index.html

(로고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마더케이 체험팩 링크↓

http://www.motherkmall.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552337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