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신하면 신청할 수 있는 여러 무료 임신박스들이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마더케이 출산준비 체험팩 3종!!

임신 5개월차에 접어 들어서면서 이것 저것 준비물도 생기고 아무래도 첫 아이인만큼 아는 것도 없고 ㅠㅠ...

마더케이 출산준비 체험팩은 직접 보고 만지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도와줘요! 


출산준비 체험팩은 3가지가 있는데요. 마더케이 샘플팩, 케이맘 샘플팩, 수유맘 샘플팩이 있어요!

마더케이 샘플팩은 더블 아기지퍼백, 일회용 저장팩, 수유패드 샘플,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가 들어있어요.

케이맘 샘플팩은 아기지퍼백, 신생아 기저귀(소형), 제로더스트 세탁세제 샘플, 제로더스트 욕조&다목적 세정제 샘플, 제로더스트 젖병세정제 샘플로 구성되어 있어요.

수유맘 샘플팩은 수유패드 샘플, 모유저장팩, 모유수유티슈,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가 들어있어요.

이 체험팩들은 한 개당 2500원이에요. 하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2가지 있어요!



첫 번째 방법은 회원가입 하면 자동으로 2500원이 할인되는 체험팩 쿠폰을 줘요. 쿠폰은 3가지 샘플팩 중 1가지에만 적용할 수 있어요! 싼 가격인데도 할인해서 무료로 제공한다니 완전 꿀이네요! 배송비 2500원만 내고 제품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요!


두 번째 방법체험팩 신청하기를 누르면 되요! 신청하기를 누르면 간단한 7가지의 설문조사를 마치면 된답니다. 그러면 배송비도 들지 않고 무료로 받아볼 수 있지만 선착순 1000명 안에 들어야 해요! 월별, 종류별 1인 1개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다음달에 다른 것도 신청 가능하답니다. ㅎㅎ(추첨이 아니라 선착순이기 때문에 1일에 접속하여 바로 신청하는게 유리해요!)


저는 첫 번째 방법으로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한 뒤 이틀 만에 도착!! 배송 완전 빨라요! : ) 

8월 5일에 주문해서 7일 날 배송 받았어요!

처음 받아보는 임신용품이라 설렘 가득! ㅎㅎ


오오... 속이 비치는 재질이라 안에 카탈로그와 샘플이 보이네요!

제가 시킨건 수유맘 팩이에요!


모유수유는 아기한테 줄 수 있는 첫 선물이라고 하죠! 

수유에 대한 관심과 계획은 있지만 아직 수유에 필요한 준비물이 뭔지 모르기 때문에 수유맘 샘플팩을 신청해봤어요.


전체샷 한장!


구성품으로는 수유패드 샘플 3종과 모유저장팩 3가지, 모유수유 티슈, 일회용 가제손수건(건티슈), 그리고 마더케이 카탈로그가 들어있어요.


마더케이 모유저장팩은 각각 180ml, 200ml, 300ml로 되어 있어요.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밀봉하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그 중에 180ml짜리 노란색 저장팩은 이지컷 기능이 있어요. 지퍼 아래를 뜯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젖병에 붓기 쉽게 해놨어요!


그리고 3가지 저장팩 모두 자립형 지퍼백이라 모유를 담고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요. 

참고로 모유저장팩은 모두 일회용이에요!


그리고 일회용 가제손수건! 건티슈라고 많이들 하죠. ㅎㅎ

100프로 레이온으로 되어 있고 보존제나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는 건티슈에요.

아기에게 하루 필요한 가제손수건 양이 15장이래요. 그래서 15pcs로 적정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건티슈로 이용 가능하지만 물티슈로 이용할시 방법이 옆면에 상세히 적혀 있어요.

생수를 부었을 시 바로 사용해야하구요. 수돗물을 부었을 시 12시간 이내에 사용가능하고, 끓인 물을 이용할 시 4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제품 용도는 흔히 가제손수건과 물티슈를 쓰는 용도에 알맞게 쓰면 되겠습니다. ㅎㅎ

아기 얼굴 닦아줄 때, 기저귀 갈아줄 때 등등 아기를 키우면서 가제손수건과 물티슈는 안 쓸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만큼 필요한 제품이 될 거 같아요!


일회용인 만큼 외출할 때 한 팩씩 챙기거나 하면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아이한테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이에요!

샘플이지만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아직 3년이나 남았네요. 아가가 태어나서 써보기에 충분한 시간이죠.


그리고 수유패드 3종

세 개 다 마더케이 제품이네요! 각각 2개씩, 한 쌍이 들어 있네요.

수유패드라는 걸 임신하기 전까지 알지 못했는데 생리대 만큼이나 여러 종류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왼쪽부터 설명하자면, 흡수면과 흡수력이 강화된 Light 일회용 수유패드, 대나무 천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것이 강점인 밤부 수유패드, 그리고 1mm로 얇은 게 강점인 1mm Thin 수유패드!

설명만 봤을 때는 밤부 수유패드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ㅎㅎ


뒷 면에 상세하게 어떻게 착용하는 지 나와있어서 처음 쓸 때 헤매지 않을 것 같아요. ^^;

4~5시간마다 한번씩 갈아주는 게 좋다고 해요. 수유맘들에게는 필수품이고 좋은 제품을 쓰지 못한다면 간지럽고 아프다고 하네요. ㅠㅠ 

3가지나 받았으니 써보고 후기를 또 남겨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아이템인 마더케이 모유수유 티슈 2pcs!

홈페이지 설명을 보니 아이에게 젖을 물리기 전, 깨끗하게 물리게 할 때 쓰는 용도네요! 

멸균 포장으로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고, 100% 정제수라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또한, 유럽의 국제섬유인증의 가장 엄격한 조건을 클리어 했다고 하네요!


모유수유 시, 일반 물티슈를 쓰자니 찝찝하니 모유수유 티슈도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아기에게 필요한 용품도 많지만 수유 시 필요한 용품도 이렇게 많네요! ㅠㅠ


그리고 같이 들어있던 마더케이 카탈로그!


마더케이와 케이맘에 대한 설명이 들어 있어요. 케이맘 세제가 유명하던데 이것도 샘플을 받아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케이맘의 K는 다정한의 Kind라고 하네요.


이번에 받은 수유 용품 뿐 아니라, 마더케이에서는 많은 용품을 팔고 있어요. 

저는 마더케이하면 미라클 산모패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많은 산모님들이 많이 쓰셔서 나중에 출산 준비물 챙길 때 만나게 될 제품이네요. ㅎㅎ


카탈로그 오른쪽 상단에 보면 "마더케이와 케이맘은 마더케이 공식표밍몰과 모든 온라인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손 쉽게 자신이 원래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겠어요.


샘플팩에 관심있는 예비맘은 마더케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보아요!


↓↓↓


마더케이 체험팩 링크:

http://www.motherkmall.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552337

마더케이 홈페이지 링크:

http://www.motherkmall.co.kr/index.html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