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아이 마더박스 27일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수령했어요!

8월 1일 날 신청했던 마더박스.

며칠 안되서 신청승인이 났지만 그 이후부터는 꿈적도 않던 마더박스... 


27일에 배송시작 했다는 문자를 받고! 

배송은 다음 날인 28일 날, 하루 만에 도착! 

배송까지는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대로 2주 에서 1달 정도 걸린다고 하더니 딱 맞네요!

배송은 한진택배를 이용해서 왔어요.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좋은 점이 종류가 3가지라 골라서 신청할 수 있다는 거에요!

임신축하박스, 출산기쁨박스, 육아응원박스 3가지가 있어요.


임신축하박스는 주로 엄마를 위한 건강한 간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두 박스와 비교하자면, 노리개 젖꼭지가 유일하게 들어가 있는 마더박스에요. 

지금은 9월이라 홈페이지에 구성이 조금 바뀌었는데, 위 사진은 8월 구성 기준이에요!



출산기쁨박스는 갓 태어난 아이를 위한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형, 영어CD 등 들어있고, 간식 몇가지와 지퍼백 2종이 들어 있네요!



육아응원박스에는 출산기쁨박스와 구성이 거의 비슷해요. 

다만, 간식이 약간 바뀌었고, 기저귀가 한 단계 더 커졌네요!



세 가지 다 비슷비슷하지만 저는 임신축하박스에서 제공해주는 토미티피 노리개 젖꼭지가 탐이 나기에! 

임신축하박스를 신청했어요!


.

.

.


매일아이 마더박스 임신축하박스!


마더박스는 생각보다 작지만 무게감이 있었어요!

(유일하게 받아봤던 임신축하박스인 하기스 허그박스가 기저귀로 가득차서 가벼웠기 때문에 그보다는 무게감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사이즈는 23cm(가로) x 23cm(세로) x 18cm(높이) 정도.



마더박스를 열면 선물들이 이렇게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어요.

박스에 알차게 들어가 있네요. 굳이 큰 박스를 고집하지 않은 점이 좋아요.


뚜껑에 써있는 글귀를 보니 감동...!

임신하고 나서 주위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는 아가들은 태어나서도 행복한 아이들이 될 거에요!


엄마의 배 속에서 꼬물꼬물 움직이는 새로운 생명.

소중한 아기와의 첫 만남을 매일아이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명의 신비로움에 감탄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열 달 동안의 행복한 시간.

그 행복한 시간 속에서 엄마와 아기 모두 건강하게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응원하는 매일아이 드림



임신축하박스 전체샷 한장!

임신축하박스는 축하받는 사람이 임산부인 저에요! ㅎㅎ 그래서 저를 위한 간식이 잔뜩~

이 중에는 아는 제품들도 몇몇 보이네요.




:: 제품 상세 설명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1단계 기저귀 낱개 6입.


하기스 허그박스에서도 받았던 물품. ㅎㅎ 

이러다가 아가 태어나면 쓸 기저귀 다 모이겠어요~ ㅋㅋ


네이처메이드 제품은 이전에도 설명했지만, 많은 엄마들이 쓰는 제품이죠.

클래식하게 많이 쓰이는 제품.



앱솔맘 식이섬유주스 200ml 3입.


이건 오렌지 주스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오렌지 맛이 진하고 깊어서 웬만한 오렌지 주스보다 맛있어요.(제 입맛에는 굳!)

또한 식이섬유도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철분제와 찰떡궁합!


뒷면에 적혀있는 것처럼 철분제와 함께 드시면 좋아요!

철분 흡수를 돕는 비타민C에 철분제 먹으면 변비 생기기 쉬운데 식이섬유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찰떡!

이건 재구매의사가 생기는 제품이었어요~



정관장 굿베이스 자연이키운 적양배추브로콜리 3포.


오... 정말 건강한 맛일 것 같은 간식...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정관장이면 유명하고 믿을만한 데이니 분명 건강할거에요!


적양배추브로콜리착즙액이 100%!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3포가 들어있어요!

아가를 위한 일이라고 생각하면서 맛있게 먹어야 겠어요!



켈로그 그래놀라 40g 1입.


크기는 손바닥만해요. 그래놀라는 몸에 좋은 제품인데다가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라고 하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아침 대용으로 사봐야겠어요!


아침 식사대용으로 굳! 

요새 뮤즐리 먹고 있는데 잘 안먹게 되어서... 그래놀라도 건강품이니 그래놀라로 대체해야겠어요.



켈로그 베리앤넛바 1입.


리스트에는 없었지만 켈로그에서 그래놀라와 함께 보내줬네요!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베리앤넛바인데 겉에 얇게 초콜릿으로 한번 감싸져 있어서 맛이 과하지 않으면서 먹기에도 잘 넘어가고 좋았어요.


임신하고는 카페인 때문에 초콜릿도 잘 안먹게 되는데

이 정도로 얇은 초콜릿 코팅이면 먹어도 부담 없을 거 같아요!



궁중비책 데일리 엠보 20매.


그 동안 여러 물티슈를 받았지만, 궁중비책 물티슈는 처음이에요.

마트나 아기용품코너 가면 궁중비책이라는 이름이 종종 눈에 띄어서 궁금했던 제품.


진정성분과 순한 원단으로 피부가 편안한 데일리 엠보싱 물티슈라고 하네요.

안전테스트도 완료한 제품. 

유통기한도 2020년으로 넉넉하니 잘 보관해 둘게요.



토미티피 노리개 젖꼭지 1단계.


제가 제일 원하던 제품...!

1단계와 2단계 중 랜덤으로 지급 되는데 전 1단계를 받았어요.

꺼내서 보고 싶었는데 아이를 위해서 참았어요.

5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토미티피.

78%의 아이가 3번의 시도에서 거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앞면 하단에 깨알같이 작은 글씨로 써져 있어요.)

까다로운 아이로 안 태어나면 무난히 좋아하려나요. ㅎㅎ



그리고 프리베나13에서 나눠주는 가족사랑카드(?).


다른 곳에서 한번 더 받은 적이 있는 카드에요.

어디에 써야할까... 

디자인이 귀엽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교원 체험북 1권.

체험북으로 '아기 오리 열 마리가 꽥꽥꽥' 이라는 책을 받았어요.


내용도 재미있고 의성어 의태어도 많이 들어있어서 교육으로 좋아요.


태교를 위해 아가 아빠보고 바로 그 자리에서 읽어달라고 했던. ㅎㅎ

동화책 담당은 남편이 하기루 ^^!



그리고 얇은 비닐에 같이 들어있던 카탈로그, 앱솔맘 스틱 1입, 궁중비책 샘플.

카탈로그에는 마더박스를 지원해주는 협찬사 카탈로그가 들어있어요.



앱솔맘 코코아 스틱 1입.

이거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임신하고 초콜릿 잘 안먹는데 이렇게라도 먹게 되니 좋네요!


맛도 있지만 영양도 잘 들어있으니 하루 한 잔 정도로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임산부 보다는 모유 수유를 하는 수유맘들을 타켓으로 나온 제품인 듯 하네요.



궁중비책 샘플.

궁중비책 샘플로 헤어 샴푸,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이 들어 있어요.


샘플은 이것 저것 모아서 아이에게 잘 맞는 걸 써야죠!

궁중비책 샘플은 처음이기에...

궁중비책도 후보 리스트에 오르게 되었네요. ㅎㅎ



카탈로그 전체샷!

카탈로그 중에서는 교원 책자와 매일에서 나눠 준 앱솔루트와 앱솔맘 책자에 눈길이~


태어날 아기의 분유로 점 찍어둔 두 제품. 

앱솔루트 명작과 유기농 궁.


생각은 이래도, 아기가 배앓이 하거나 분유 자체가 안 맞을 수 있기에

책자는 막달이 되어 갈 수록 모아서 보게 되네요~!



아가 덕분에 엄마가 맛있는 간식도 먹고! : )

힘내서 더 좋은 성분 많이 가도록 노력할게!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아담하고 알찼던 마더박스로 기억에 남아요.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기에 더 좋았던 마더박스.


임산부 이시라면 마더박스 신청해 보세요!

누구나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 100% 무료 임신박스!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매일아이에 가입한 후, 아기 등록을 한 뒤, 산모수첩이나 임신확인서 같은 증거물을 제출하면 신청 승인 완료!


주의할 점으로, 신청 기간은 최초의 아기 등록일로 부터 30일 이내라고 하니 등록하면 바로 신청하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임신 박스는 3가지 중에 한 가지만 선택 가능! 




↓↓↓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하기 ↓↓↓


https://www.maeili.com/happymom/motherbox.do


로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