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에 신청한 맘큐 허그박스가 도착했어요! 

(사진 속 아기가 귀여워서 자꾸 눈길이...ㅎㅎ)


19일에 신청한 허그박스.

21일날, 맘큐 허그박스 당첨을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받고 2주 안에 오려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두둥!! 이틀 후인 23일날 배송 완료!! 

축하 문자와 함께 바로 보냈는지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맘큐 허그박스가 저의 첫 임신축하선물이 되었어요! 

사진으로는 사이즈가 잘 실감이 안나죠?

사이즈는 35cm(가로) x 25cm(세로) x 20cm(높이) 즈음 되요!


맘큐 허그박스는 무료임신축하선물로, 임산부라면 한 번쯤 시켜볼만한 박스에요!

매주 화요일, 맘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당첨자를 발표해요. 


매주 2,500명, 한 달이면 10,000명! 에게 증정!

매주 2,500명에게 증정하는데도 한 번에 추첨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던데,

전 한 번에 당첨! ㅎㅎ


허그박스 구성은 유한킴벌리에서 생산하는 아기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 임신박스에 비해서 기저귀의 갯수가 가장 많고 기저귀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네요!


무료 선물이나 사은품을 받을 때면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거 줬을 거 같고 괜히 의심이 드는데...

맘큐 허그박스는 갓 생산된 기저귀를 제공해줘요!

최신 생산된 제품이 제공이 되니 정말 사려깊은 선물이 아닐 수가 없네요.


.

.

.


이제 선물을 열어 볼 시간! ^^


박스를 열면 이렇게 구성품들이 잔뜩!

가지런한듯 가지런하지 않게 제품이 왔어요. ㅎㅎ


전체샷 한장~!


구성품으로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First Care 1단계 2pcs 5개

하기스 매직 First Care 2단계 2pcs 5개

닥터마밍 수딩케어 아기물티슈 40매 1개

더블하트 수유패드 2pcs 4개

그리고, 하기스와 더블하트 카탈로그!


로션,오일 입는 오버나이트는 빠지고 왔네요...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구성품의 전부를 받지 못하여서 속상..ㅠㅠ 

입는 오버나이트 한 번 구경해보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하지만 좋은 기저귀 받았으니 만족중 ㅎㅎ)

여러 후기들을 읽어보니 구성품을 다 받는 경우도 있고, 저처럼 받는 경우도 있고, 매주 구성품이 조금씩 다른 거 같아요.~


기저귀 생산일자를 확인해보니!

네이처메이드 1단계는 무려 당첨 7일 전에 만들어진 기저귀...!

매직 2단계는 4개월 전에 만들어진 기저귀에요!

정말 갓 생산된 기저귀를 보내주셨어요!





::: 구성품 세부 소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퍼스트케어 1단계, 신생아용이에요!

2개씩 들어있는 팩을 5개 받았어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소문으로 유명한 제품.

밤에 잠을 설치는 아이도 이 기저귀를 차면 발진도 안생기고 잠을 푹 잔다고 많이들 갈아탄다고 들었어요.

태어날 제 아가의 첫 기저귀가 될 예정입니다. ㅎㅎ


하기스 매직 퍼스트케어 2단계

마찬가지로 2개씩 들어있는 팩을 5개 받았어요!

아가 표정이 무언가 재밌는 걸 발견한 듯 하네요. ㅎㅎ


이게 그 유명한 cm송 하기스~ 매직팬티!의 주인공인가 봐요. ㅋㅋ

하기스 하면 떠오르게 만드는 유명한 네임드 기저귀이죠. ㅎㅎ

우리 아가에게 잘 맞는 기저귀가 되길.


닥터마밍 수딩케어 아기물티슈 40매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네요!


수딩케어라고 하니 왠지 촉촉하고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

닥터마밍 물티슈는 도톰한 엠보싱 원단이 특징이네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효과를 준다고 해요. 

우리 아이가 좋아할 물티슈이기를 바라며 아이물품에 킵해둘게요~


더블하트 허니콤 수유패드

2pcs씩 4개를 받았어요! 

쾌속흡수, 뛰어난 통기성, 샘방지 커버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더블하트 수유패드를 사은품으로 몇 번 받다보니 수유패드 하면 이제는 더블하트가 먼저 떠오르게되요. ㅎㅎ

뒷면에 그림과 함께 사용방법이 상세히 적혀 있어요.


그리고 같이 들어있던 카탈로그 2개

하기스 카탈로그더블하트 카탈로그! 

하기스에서 왜 더블하트 제품을 같이 주나 했더니 정품 더블하트는 유한킴벌리에만 있다고 하네요.~

정식 수입처가 유한킴벌리이기 때문이었어요.


하기스 카탈로그. 

하기스의 아가모델들이 유난히 이뻐보이네요. ㅎㅎ

제 아가도 이렇게 이쁜 아가가 태어나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천연 사탕수수원료로 만든 친환경 바이오매스소재라고 해요. 


하기스 매직핏.

가랑이 입체 구조로 움직임을 편안하게 잡아준다고 하네요.

아기가 슬슬 기어다닐 때 쯤에 이 제품을 쓰면 되는걸까요. ㅎㅎ


하기스 맥스드라이.

최대흡수과학으로 오래오래 보송하게 유지가 된다고 해요.


하기스는 FSC인증 펄프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모든 유한킴버리 하기스 제품은 대전공장에서 생산된다는 사실!

카탈로그를 볼 때 마다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네요. ㅎㅎ


네이처메이드와 매직핏은 허그박스에 포함되어 있는데 맥스드라이가 없는게 아쉬워요.

맥스드라이 제품도 샘플이 있다면 비교해보기 좋을텐데 말이에요!


더블하트 제품 카탈로그.

개인적으로 로고가 이쁘다고 생각해요. ㅎㅎ


첫 장 부터 무언가 가득 적힌 월령별 제품 사용시기 가이드!

이름과 함께 제품사진이 같이 있어서 보기 편하네요.


더블하트 카탈로그 목차.

이것저것 여러 제품 라인이 많아요!


더블하트를 보면 언제나 이 유축기가 탐이 나요. ㅎㅎ

흡인주기와 흡인력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해요. 

수동유축기보다는 전동을 쓰고 싶은데, 만약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제품 리뷰를 써볼게요.~


더블하트 제품 카탈로그는 꽤 두꺼워요. 

총 60페이지 정도 되고 사용시기와 특징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서 관심 있다면 세세히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

.


당첨 가능성 높은 임신박스, 허그박스!

무료로 제공해주니 좋고 배송도 빠르니 더 좋았던 허그박스 후기였습니다. : )

맘큐에 회원가입하여 쉽게 받을 수 있어요!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맘큐 허그박스 신청하기


https://www.momq.co.kr/event/initEventDetail.action?input_event_no=2017040700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