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8월 10일제 583회 수원 맘스클럽 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저의 첫 산모교실이자 5대 산모교실 중 하나로 소문이 자자한 맘스클럽 산모교실.

맘스클럽 산모교실은 임신 중 단 한번 밖에 참여하지 못하기에 추천드리고 싶은 산모교실이랍니다...!



맘스클럽 산모교실 후기이벤트 참여방법은,

맘스클럽 홈페이지,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 개인 SNS 

총 3가지에 후기를 남기고 URL을 맘스클럽에 작성한 후기 하단에 남기면 참여 가능! 




::: 맘스클럽 후기이벤트 상품


총 9가지의 경품이 있고 12명을 뽑는 맘스클럽 후기이벤트!

제가 뽑힌 상은 무려... 시크상!!

(가장 맨 위에 있으니 1등 상품?!)


제가 노린 것은 시크 상, 아이랑 상, 더블하트 상 중에 하나였는데 

설마 시크상을 받을 줄이야!

(사실 저 중에 단가가 가장 높으니 1등상으로 봐도 무방할 듯한 상품!)



경품은 9월 10일에 발송 예정이에요. 한진 택배를 이용해서 온다고 하네요!

경품 확인 댓글을 꼭 남겨야 배송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야해요.

맘스클럽 사이트에서 당첨자 발표이미지를 가져오고 싶지만, 다른 곳에 퍼가면 안된다고 하니 그러지 않을게요! : )



9월 12일에 카톡으로 온 한진택배 운송장 메시지!

오늘 오는구나!

두근두근 집에 가면 경품이 있을거라는 생각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향했어요. ㅎㅎ



그리고... 박스의 크기에 우선 한번 놀라고...! 무게에 두번 놀랍니다!


박스에는 EATING, SLEEPING, SITTING, LISTENING이라고 4가지의 기능이 적혀 있네요.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 블루투스와 유에스비의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한 기능이 내제되어 있다는 걸 암시하고 있습니다. ㅎㅎ


상자의 크기를 재어 보았어요.

높이는... 무려 70cm! 

상자의 크기는 60cm(가로) X 33cm(세로) X 70cm(높이) !!


크고 무거웠던 상자라 남편의 도움 없이는 들 수가 없었더랬죠.. ^^
그래서 저를 더 궁금하게 만들었던 스마트 스윙 바운서 겸용 유아 식탁 의자!



색상은 이쁜 베이지 색상이 왔어요!

하단에는 정보가 담겨 있는데 16kg이었네요! 

쌀 한 포대 수준의 무게!



상단에는 주소와 함께

우수고객상품-당일배송필수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택배 아저씨가 많이 무거워 하셨을 것 같아용 ㅎㅎ



상단에 붙어 있던 또 다른 종이!

맘스클럽 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하는 종이에요~

좀 늦었지만 후기를 작성하고 올릴 생각이에요 ^^



이제 상자 오픈할 시간!!


상자를 열면 맨 위에 간편 사용설명서가 보여요!

제품 조립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나머지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상품이 들어 있어요!

각각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하나 하나 들어 올려서 꺼내줬어요~



다 쏟아내고 나면 안에 사용설명서와 전원어댑터가 들어있어요!


.

.

.


하나씩 조립하여 완성한 모습...!


아직 이사 전이라 장소가 협소하여 이쁜 사진이 안나오네요. ㅠㅠ

(조립만 해보고 기능은 안써보고 다시 분해해서 넣었어요.

이사가고 나면 제대로 한번 더 후기를 올릴 생각이에요!)



이렇게 모빌 대신에 밥먹을 때는 식판트레이로 낄 수 있어요!

끼고 빼는 건 쉽기 때문에 보관만 잘 해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양 쪽 기둥에 달린 리모콘과 기능!

이건 써보지 못했기에 홈페이지에서 찾아봤어요~




SEEC 브랜드의 스마트 스윙 의자신생아부터 5세까지 또는 20kg의 체중까지 착용이 가능해요!

오토스윙모드, 침대모드, 하이체어모드로 사용하기에 

아기가 잘 때는 침대로, 밥먹을 때는 식탁으로, 그리고 놀아줄 때는 오토스윙모드로 아이와 하루종일 함께 해줄 제품이에요!



음악 재생도 된다고 하던데 자연의 소리 재생이 되나 봐요 ㅎㅎ

오토스윙은 타이머로 시간 조절도 가능하고 무선 리모트 컨트롤 기능도 가지고 있어요!

오토스윙 모드는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민한 아이와도 잘 맞을 것 같아요 ㅎㅎ




맘스클럽 후기를 열심히 썼다고 썼지만 

저의 첫 산모교실에서 상을 받아서 정말이지 기뻤어요! : )


좋은 강의, 좋은 경험과 함께 좋은 후기 이벤트까지 마련해준 맘스클럽!

(후기 이벤트 중 경품이 가장 빵빵한 것 같네요 ㅎㅎ)

맘스클럽 정말 고마워요!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해 쓰도록 할게요! : )




↓↓↓맘스클럽 산모교실↓↓↓

https://www.moms-club.co.kr/

(로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