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8월, 매터니티스쿨 수원지역 산모교실에 참가한 후, 강좌후기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그리고는 9월 5일, 매터니티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지사항을 확인해 보니 수원지역 당첨자에 제 이름이 딱! 당첨!! ^^


각 기수마다 지역별 1명씩 뽑는 후기 이벤트.

수원지역에서도 후기 이벤트에 많이 참가해 주셨는데 그 중에 제가 당첨이 되어서 굉장히 기뻤어요! : )



그리고는 저번 주 토요일인 9월 15일에 매터니티스쿨로부터 받은 택배!

택배는 한진택배를 이용해서 왔고,

박스의 크기는 30cm(가로) x 20cm(세로) x 20cm(높이)로 적당히 아담한 사이즈의 박스에요.


손수 직접 적은 글씨체가 이뻐서 보여드리고 싶지만 주소가 노출되기에 허헛 ㅎㅎ.

특기사항을 보시면 이쁜 글씨체로,

416 수원 강좌후기 에코크린 set 

이라고 적혀 있어요!



상자를 열으니!

뽁뽁이로 둘러쌓여 있는 에코크린 세트!


강좌후기를 남길 때 홈페이지에 어떤 상품이 오는 지 적혀 있지 않아서 

어떤 녀석이 올까 궁금했더라지요. ㅎㅎ


이것이 이번 우수후기 당첨으로 받은 매터니티스쿨 강좌후기 상품입니다!

에코크린 set는,

에코크린 베이비 디터전트(무향)과 에코크린 2X 울트라 베이비 천연세탁세제(무향)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에코크린 베이비 디터전트(무향) 450ml.

캐나다 국기가 그려져 있네요. 에코크린은 캐나다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영어로 설명이 적혀 있어요.

저 중에 맘에 드는 항목은 'Vegan & Not Tested on Animals' 라는 항목이네요. ㅎㅎ

식물성 제품이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해요!


다행히 측면에 한글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사용법은 야채, 과일 등 세척용 물 1L에 15ml 사용을 권장한다고 해요.

아기 젖병이나 야채, 과일 등을 세척할 때 쓰면 될 것 같네요.



에코크린 2X 울트라 베이비 천연세탁세제(무향) 1.1L.

저렇게 손으로 들고 있기 참 무거웠더래죠...(한가득)


뒷면에는 사용법과 적정용량에 대해 적혀 있어요.

세탁세제이니 아이 옷 빨을 때 쓰라고 용법이 적혀 있네요!


사용법은 의류, 섬유, 신발용, 액체형이라고 하네요.


일반 오염시 드럼세탁기 5kg 기준 15ml/ 일반세탁기 5kg 20ml

심한 오염시 드럼세탁기 5kg 기준 30ml/ 일반세탁기 5kg 40ml

라고 합니다!


에코크린이 캐나다 제품이라 그런가 괜히 더 안심이 되네요. ㅎㅎ

캐나다하면 맑고 깨끗한 자연의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가 봐요.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세제를 이용해서 미리 옷과 손수건 등을 빨아놔야겠어요!



좋은 강의는 물론 이렇게 강좌후기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준 매터니티 스쿨!

정말 감사드려요. : )

괜히 5대 산모교실이 아니라고 생각드네요!


매터니티스쿨 산모교실은 각 기수별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갈까 생각중이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매터니티스쿨 산모교실 ↓↓↓

http://maternityschool.co.kr/main.html

로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요.


↓↓↓416기 8월 수원 매터니티스쿨 산모교실 후기!↓↓↓

http://multitasking.tistory.com/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