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8월에 다녀왔던 수원 맘블리 산모교실.

다녀오고 제 블로그와 맘카페에 후기를 남겨서 맘블리 8월 SNS 후기이벤트를 신청했었는데요~



9월 3일에 네이버 개인 쪽지로 당첨 축하 쪽지가!!

후기를 정말 상세하게 하나하나 다 적으려고 노력했더랬죠!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되서 감격!! ㅠㅠ 


당첨자 발표에 제 네이버 아이디가 딱!!


임산부이기 전에는 이런 이벤트에 쑥스러워서 참여를 안 했었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아기를 먹여 살리기 위해서(?) 

또 금전적인 부담은 줄이면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해주기 위해서 하게 되었어요!

처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당첨이 되서 굉장히 기뻐요! : )



맘블리 공식 블로그에

이름과 아이디, 연락처, 주소를 남기고~ 블로그에도 확인 댓글 남기면 OK!

당첨자발표 다음날 오후까지 답장이 없으면 당첨이 취소된다고 하니 확인이 정말 중요해요!



이벤트 상품은 리틀시드 신생아 필로우! 

맘블리 산모교실에서 리틀시드 제품으로 유모차 이너시트를 받은 적이 있죠.

다시 확인해 보니 SNS 후기 이벤트에 66명이 참가했었네요. 

8명만 뽑기 때문에 경쟁률은 1 : 8 !



9월 3일에 당첨자 발표가 나왔고, 4일까지 확인이었어요.

그리고 6일 날 후기 경품 배송 완료!

맘블리에서 상품을 빨리 보내줬네요~


저 멀리 부산 해운대에서 왔군요!

맘블리 본사는 부산 쪽에 있나 봅니다. 배송은 우체국을 통해서 온 듯 했어요.


과연 어떤 색상이 왔을까요?


.

.

.


짜잔! 

비닐 포장에 깨끗이 담겨 온 리틀시드 신생아 베개!

색상이 그레이라서 촌스럽지 않고 모던해서 좋았어요!


뒷면은 에어매쉬소재라서 여름에도 쓰기 좋아요!

저번에 맘블리 산모교실 참석하고 받았던 리틀시드 유모차시트처럼 뒷면이 매쉬소재네요. ㅎㅎ


맘블리 산모교실 참가자 전원 선물 중에 리틀시드 신생아 유모차 이너시트를 받은 적이 있기에 

리틀시드의 제품이 퀄리티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리틀시드 신생아 필로우 제품은 시중가 2만원 정도네요! 

2만원 득템 완료! : )



가까이서 보면, 작은 삼각형 패턴이 보여요.

랜덤 색상일텐데, 이쁜 아이가 와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 )


뒷면의 에어매쉬 소재 부분.

통기성이 좋아 땀이 차지 않고, 쿠션감이 좋아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쿠션력이 유지된다고 하네요~





맘블리 산모교실!

후기 이벤트 당첨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

덕분에 우리 아기 이쁜 두상 가지게 생겼어요. ㅋㅋ





↓↓↓맘블리 산모교실 신청하기↓↓↓

http://momvelyclass.com/

(로고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맘블리 우수후기↓↓↓


2018년 8월 수원 맘블리 프리미엄 산모교실 후기!

http://multitasking.tistory.com/81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