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터쿠키하면 떠오르는 과자 중에 하나! 화이트 캐슬입니다.

디자인이 유럽풍이라 프랑스나 어디 유럽과자 일까 생각했는데 원산지가 말레이시아네요.



뒷면에는 영어와 타 언어로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네요.


제품명: 화이트캐슬 버터쿠키(버터 17.53% 인공버터향 0.26% 함유)

식품의 유형: 과자

중량 125g (625kcal) 

원산지: 말레이시아 

수입원: (주)미성패밀리

TEL: 02-723-817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2나길 23(남대문로5가) 312호 

제조원: TORTO FOOD INDUSTRIES (M) SDN.BHD


구입처: 홈플러스

가격: 1000원



옆 면에는 한국어로 원재료와 영양성분이 상세히 적혀 있어요.


원재료명: 밀가루, 설탕, 버터(우유), 쇼트닝(팜유, 팜스테아린), 옥수수분말(유전자변형 옥수수포함 가능성 있음), 계란, 우유분말, 유화제(대두레시틴,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블랙커런트, 건조코코넛, 재제소금, 합성착향료(버터향), 합성팽창제(탄산수소나트륨, 산성피로인산나트륨, 옥수수전분), 탄산수소나트륨, 합성착색료(베타카로틴) 밀, 우유, 계란, 대두 함유 

반품 및 교환: 구입처 또는 수입원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실온보관 

포장재질: 내포장: 폴리스틸렌, 외포장: 종이 본 제품은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부정 불량 식품은 신고는 국번 없이 1399"


영양성분: 1회 제공량 약 4개(30g) 총 약 4회 제공량(125g)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150kcal, 탄수화물 19g(6%), 당류 8g, 단백질 2g(4%), 지방 7.2g(14%), 포화지방 4.1g(27%),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110mg(6%) ()는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임.



상자를 뜯으면 비닐 포장이 나옵니다~. 

다행히 과대 포장은 아니네요. ㅎㅎ



비닐 포장을 뜯으면 5종류의 쿠키가 나옵니다.

각 종류마다 세 개씩 총 15개가 들어있었어요.


모양만 다르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들 맛이 비슷해요. 

맨 왼쪽 위에 있는 쿠키는 검은색의 뭔가가 들어 있어서 초코칩 쿠키인가 했는데 코코넛과 블랙커런트가 들어있네요.

코코넛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니 향 때문에 싫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 점수 및 의견 요약



화이트 캐슬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쿠키가 아니라 단단한 쿠키에요.

씹으면 오독 오독 소리를 내며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맛이 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먹을 수록 달더라구요.


버터쿠키가 달달하니 쓴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끊임 없이 먹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ㅎㅎ


맛: 4점 ●●●●○

당도: 4점 ●●●●○

경도: 4점 ●●●●○

가성비: 4점 ●●●●○

재구매 의사: 4점 ●●●●○


점수는 전부 만족도가 높았고 금방 다시 사먹고 싶은 과자라고 생각해요. ㅎㅎ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