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세계과자를 먹으러 레드버켓에 갔어요. 거기서 발견한 폴트 타르트라는 프랑스 과자! 검색해보니 한국에서 꽤 인지도가 있는 프랑스 과자더라구요. 올리브영이나 편의점에서도 팔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프랑스 과자 중에 하나에요. ㅎㅎ 


"130년 역사의 정통프랑스 타르트 

폴트 타르트

살구, 딸기, 초콜릿&헤이즐넛

1,900원 "


과자 포장지의 오른쪽 하단에 보면 프랑스 국기가 그려져 있어요! Fabriqué en FRANCE 라고 적혀 있어요. Made in France라는 뜻이에요.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설명이 적혀 있어요.


중량은 150g에 가격은 1,900원. 100g당 1,000원 꼴로 생각하면 싼 편은 아닌데 맛을 보고 나니 납득이 되었어요. ㅎㅎ 


한 쪽 구석에 한국어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이 적혀 있어요!


<영양정보> 

총 내용량 150g (19g x 8개)/ 1개(19g)당 90kcal

1개 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94mg(5%), 탄수화물 12g(4%), 당류 5.7g(6%), 지방 4.7g(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0%),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1g(2%)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밀가루, 초콜릿&헤이즐넛 필링 34%[설탕, 초콜릿 22%(코코아분말, 설탕, 코코아매스), 팜유, 경화팜핵유, 헤이즐넛매스 8.5%, 유청분말, 대두레시틴, 합성착향료(초콜릿향)0.2%], 팜유, 설탕, 포도당시럽, 코코넛, 계란 분말, 정제 소금, 탄산수소나트륨, 탄산수소암모늄, 지이인산 칼슘, 우유단백질, 탈지분유, 합성착향료(헤이즐넛향)0.02%

밀, 우유, 대두, 계란 함유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

제품명: 폴트 초콜릿&헤이즐넛 타르트

식품의 유형: 과자

내용량: 150g(720kcal)

원산지: 프랑스

제조사: Biscuits POULT SAS

수입원: 매크로통상(주) (전화: 02-6300-8181)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1502호(양재동 aT센터)

유통기한: 뒷면에 적혀 있음

반품 및 교환: 구입처 또는 수입원(전화: 02-6300-8181)

보관요령: 직사광선을 피해 건냉소에 보관

*이 제품은 견과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유통중 초콜릿 표면이 녹아 하얀 반점이 생길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하니 드셔도 괜찮습니다.

포장재질: 겉포장- 폴리프로필렌, 내포장- 종이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뒷 면에 있는 테이프를 쭉 잡아 당겨서 포장을 벗기면!


종이 속포장이 나와요. 이런 비스킷 류의 포장은 대부분 비슷한 것 같아요. 과자 부스러기는 꽤 있는 편이에요. 과자가 잘 부스러지는 타입이 아닌데도 부스러기가 있네요. 유통 중에 생긴 것이 아닌가 싶어요. 


과자의 모양이 그림과 똑같아요! 초코를 가두고 있는 비스킷의 모양이 꽤 이쁘더라구요. 150g에 720kcal면 꽤 열량이 나가는 편인데 총 8조각 밖에 안들어 있어요. 한 조각당 무려 90kcal! 어마어마한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한 입 베어 먹고 드는 생각이 초콜릿이 진짜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초코 크림이 아닌 진한 초콜릿맛이 느껴져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라는 생각이 드는 와중에 누텔라가 떠올랐어요. 누텔라 또한 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섞인 잼이에요. 폴트 타르트의 초콜릿 부분은 누텔라처럼 흐르는 느낌이 아닌 조금 더 크림에 가까워서 초콜릿이 잘 가둬져 있어요. 무엇보다 이 맛있는 초콜릿과 과자의 두께가 1:1인 점이 참 좋았어요. 초콜릿을 아낌 없이 넣어주었어요. ㅎㅎ 


과자 부분은 부드럽지 않고 오히려 조금 딱딱한 비스킷이에요. 다이제보다 수분기가 적은 느낌이에요. 겉보기에는 특별히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도 없고 기대도 안하고 있다가 딱 먹는 순간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맛있는 건 역시 칼로리가 높죠... 앉은 자리에서 맛을 음미하다 보니 다 먹어버리게 된 과자, 폴트 타르트 초콜릿&헤이즐넛!

초콜릿을 좋아해서 이 맛을 산건데 딸기랑 살구 맛도 궁금해 지네요. : )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