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큐에서 지난 8월에 진행하던 릴리유 물티슈 샘플 증정 이벤트!

릴리유는 편안함의 'Relif'와 당신의 'You'가 만나 당신에게 편안함을 드린다는 의미의 브랜드라고 해요!

굉장히 좋은 뜻의 이름이에요. : ) 


맘큐 회원이라면 100% 당첨...!

선착순 10,000명이고 소진시까지 계속 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다 소진 되었는지 공지가 없어요.


19일 날 신청했는데 바로 20일에 신청 완료 문자를 받았어요! 


제가 하기스 허그박스와 같이 신청했는데 비슷한 시기에 둘 다 당첨이 되었어요. ㅋㅋ

(맘큐는 기저귀로 유명한 하기스 회사인 유한킴벌리의 직영 유아동쇼핑몰이에요!)


.

.

.


그리고 일주일 후인 8월 27일 날, 우편함에 꽂혀있던 릴리유 물티슈! 

허그박스도 그렇고 맘큐에서는 배송에 신경을 쓰는지, 빠른 배송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 )

물티슈는 딱 맞는 작은 비닐팩에 깔끔하게 담겨 왔어요.~


받은 제품은 릴리유 포근한 하트엠보싱 캡형 40매 1팩!

80매가 정품이기에 딱 반 들어있네요.


패키지 안에는 릴리유 물티슈와 함께 릴리유 물티슈 카탈로그가 같이 들어 있어요.
색상이 조금 짙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물티슈포장지 색은 밝고 옅은 초록이에요~

이게 조금 더 실제 색상과 같아요.~
자연을 담은 듯한 부드러운 톤의 색상. 

릴리유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에요.
뒷면에는 전성분 설명서도 같이 나와있어요. 

보습을 위해 호호바씨오일, 에칠헥실글리세린, 글리세린, 카프릴릴글라이콜이 들어가 있어요.
pH 조절을 위해 시트릭애씨드, 소듐카보네이트, 소듐시트레이트가 들어가 있어요.
성분 혼합으로는 코코-글루코사이드,
변질방지 도움을 위해 p-아니식애씨드가 들어있어요.

모든 전성분 원료가 그린등급으로 안전한 물티슈네요!

.
.
.

그리고 들어 있는 릴리유 물티슈 카탈로그.

카탈로그에는 하트엠보싱 디자인으로는 2가지 물티슈가 있어요. 

50gsm과 60gsm으로 나뉘는데 gsm은 평당 무게로 평량이라고 해요.

무게와 상관없이 50gsm인 도톰한 물티슈가 더 두꺼울 것으로 보여요.

포근한 아기물티슈가 무게가 더 무거운 것은 호호바씨오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 것 같네요.


사이즈는 캡형과 휴대캡형으로 나뉘네요. 제가 받은 건 40매 견본품이니 딱 중간이네요. ㅎㅎ


마지막 뒷장에는 제품라인!

크게 소프트쿠션 엠보싱과 하트쿠션 엠보싱으로 나뉘네요. 

찾아보니 릴리유 무민 리미티드에디션도 진행했던데, 갖고싶네용 ㅎㅎ


샘플을 뜯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아직 태어나지 않은 저의 아기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물티슈를 비축하고 있는 중이기에!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다음에 뜯어보고 릴리유 하트엠보싱 물티슈를 저의 아기가 체험해보고 후기를 남겨볼게요. : )



로그인이 필요없는 ♡

여러분의 공감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