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YROO는 CU 편의점이 자체적으로 개발해서 만든 PB브랜드(Private Brand)에요.

편의점 과자가 꽤 인기가 있어서 이것 저것 먹어볼 생각이에요. ㅎㅎ


오늘은 CU PB상품 초코바나나콘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1200원이고 중량은 65g이네요.

100g당 1000원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싼 편은 아니에요.

편의점 과자가 꽤 인기가 있어서 이것 저것 먹어볼 생각이에요. ㅎㅎ



내용량은 봉지의 5분의 3정도 들어있어요. 위 사진은 한 개도 안 집어 먹고 찍은 거에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득들어 있지 않아요. 특별히 가격이 착한 것도 아니고 맛이 독특하지도 않네요.


달콤한 초콜릿과 향긋한 바나나맛의 조화라고 설명이 써있지만, 바나나맛이 강하고 초코맛은 거의 나지 않았어요. 

끝 맛에만 초코 파우더 맛이 살짝 묻어나는 정도였어요.


초코바나나콘은 농심 사의 바나나킥 과자와 식감과 맛이 비슷했어요. 거기에 초코파우더를 묻힌 느낌이에요. 

바나나킥 특유의 식감까지 비슷하니 먹자 마자 바나나킥이 떠올랐어요. 

이 과자는 모양이 독특하네요. 어떻게 보면 꽃 모양 같기도 하고... 프레즐 모양 같기도 하네요.


초코바나나콘은 맛은 꽤 촉촉하고 달달해요. 그냥 바나나킥 맛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 과자 싫어하시는 분은 몇 개 안 먹을 만한 맛이에요.


성분표를 적었는데 포화지방이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어요. 포화지방이 18g이나 되네요 1일 기준치를 봐도 100%를 넘은 120%가 나왔어요. 아직 포스팅을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1일 기준치가 100%를 넘은 것은 처음 봐요. 



  • 제품명: HEYROO 초코바나나콘

  • 식품의 유형: 과자(유처리제품)

  • 내용량: 65g(370kcal)

  • 포장재질(내면): 폴리에틸렌

  • 유통기한: 후면 하단 표기일까지

  • 제조원: (주)코스모스제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960번길 51

  • 소비자상담실: 080-571-4115

  • 유통전문판매원: (주)비지에프리테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5

  • 보관방법: 실온의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 반품 및 교환: 구입처

  • 본 제품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입처에서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제품은 난류, 메밀, 땅콩,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 부정, 불량 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 이 제품은 질소 충전되어진 제품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콤파운드코팅 초코렛(말레이시아산, 인도네시아산)[설탕, 하이드로겐팜유, 코코아분말, 락토스, 전지분유]38%, 옥분(수입산) 21.5%, 야자경화유(인도네시아산) [부분경화유], 현미유, 다크초코씨즈닝, 분당,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 쌀그릿츠, 바나나맛씨즈닝{바나나농축분말 15%[바나나농축액(바나나:이스라엘산50%]} 1.48%, 바나나농축분말B[바나나농축액(바나나:이스라엘산) 50%] 1.12%, 카카오분말씨즈닝, 정제소금, 식물성셀룰로오즈, 합성착향료(다크초코향, 바나나향), 아스파탐(합성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우유, 대두, 밀 함유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봉지(65g)/ 총 1회 제공량(65g)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370kcal, 탄수화물 36g(11%), 당류 14g, 단백질 3g(5%), 지방 24g(47%), 포화지방 18g(12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4mg(1%), 나트륨 75mg(4%)  

( )안의 수치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임.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버튼!

여러분들의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